기술거래란?

양도, 실시권허락, 기술지도, 공동연구, 합동투자 또는 인수/합병 등의 방법을 통하여 기술보유자로부터 그 외의 자에게 이전되는 것을 말합니다.

기술거래를 통해 우수기술이 수요기업에게 이전되어 지식재산의 활용을 촉진하고, 기술공급자와 기술수요자 양자가 최대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21세기는 기술, 정보와 같은 무형자산이 기업의 가치를 결정하는 지식기반 경제사회입니다. 기업의 미래를 담보하기 위해서는 자체적인 기술 혁신 뿐만 아니라 외부기술을 효율적으로 도입하여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허법인 TNI는 외부 기술을 도입하여 경쟁력을 제고하고자 하는 기업과 개발에 성공하였으나 사업화하지 않은 우수한 휴면 특허를 가진 기업을 효율적으로 연계하여 기술개발 기업과 기술활용 기업이 서로 WIN-WIN 할 수 있도록 특허거래 업무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특허기술을 구매하고자 하는 기업의 필요 기술을 파악하여 필요 기술의 검색 및 기술 권리자를 파악하고, 특허 기술을 판매하고자 하는 기업이 가진 특허 기술 파악 및 해당 특허기술을 필요로 하는 기업을 탐색하여 특허 거래를 중개합니다.

또한, 특허 거래 의사가 있는 양 기업을 위하여 특허기술의 경제적 가치를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서로 WIN-WIN 할 수 있는 특허 라이센싱이 체결될 수 있도록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2013 KSODESIGN.All Rights Reserved